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한도가 있는데도 결제가 불가능 한 상황도 많이 있으실겁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소액결제의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 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 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하며 쇼티켓을 통해서도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하다면

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정책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 하실 필요는 없지만 한번쯤은 숙지하신 다음에 어떠한 정책이 해당이 되는지 문의 전에 쉽게 판단이 가능하며 정책 유무에 따라서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아닌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 이용료) 이용을 하셔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책에 해당하는지 정책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확실하게 알고 계셔야 합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에서는 정책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정책에 따라 소액결제의 가능 여부가 확인 되기 때문에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상당히 정책에 해당하는지 해당하지 않는지 중요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여러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중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대표되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이런 방법들은 주로 미납폰 현금화를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에서 여러 경로를 통해 작업이 이뤄집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현재도 많이 변한 정책들을 빠르게 캐치하여 사고 없이 결제를 하고 있으며 이로인해 많은 단골 고객님들께서 매달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로얄캐시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음식을 시켜 먹을 수 도 있는 휴대폰 소액결제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되는 결제 수단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가능합니다 티켓온라인에서는 다년간 수많은 경험을 통해 쌓아올린 노하루를 토대로 고객님 개개인의 정책상황에 맞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소액결제 정책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해당 결제대행사에 유선 문의를 해도 원인을 알려주거나 해결 방법을 알려주지는 않아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